• 케이카는 올해 상반기 중고차 시장 키워드로 ‘H.O.M.E’를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H’는 홈(Home)이다. 코로나19 여파가 지속되면서 중고차 시장에도 비대면 구매 트렌드가 자리 잡았다는 설명이다. 매장 방문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은 온라인 구매에 나섰고, 케이카도 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고도화하며 서비스를 강화했다.‘O’는 아웃도어다. 해외 대신 국내 언택트 여행이 대안으로 떠오르며 차박·캠핑·낚시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따라 험로 운행이 수월하고 공간 활용이 뛰어난 SUV 및 RV 차량의 수요가 덩달아 높아졌다.상반

  •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