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판매 성장세는 더 두드러져 전년 대비 EMEA(유럽·중동·아프리카), 미주 그리고 아시아 태평양 등 모든 주요 지역에서 기록적인 판매성과를 이뤄냈다.특히 12개월 모두 판매가 되었던 첫 해인 2019년, 람보르기니의 슈퍼SUV 우루스는 4962대가 판매되어 높은 판매세를 유지해 나갔다.브랜드의 대표 슈퍼 스포츠 카 모델 라인업인 V12 아벤타도르(1104대)와 V10 우라칸 (2139대) 또한 꾸준한 판매 성과를 이뤘다.뿐만 아니라, 고용 증대로 2019년 말 직원 총 수는 1787명으로 증가했다.실제로 람보르기니는 2019

  •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