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올해 '크로스컨트리 V60'과 '신형 S60'을 출시해 한국 시장 판매 목표치를 1만대로 목표했다. 볼보는 이같은 내용을 담은 브랜드 성장 계획을 8일 발표했다.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해 브랜드 최초의 컴팩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C40를 선보이며 도약의 발판을 다졌다. 지난해 판매대수는 전년 대비 29.1% 증가한 8524대로 집계됐다. 이는 7년 연속 두자릿수 성장률을 보이며 전체 수입차 성장률인 11.8%를 상회하는 수치다.지난해 모델별 판매는 XC레인지(SUV)의 판매가 54.8%로 가장 높은 비중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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